테일즈런너, 팀플레이의 혁신 ‘넷이서 진짜 한마음’이지 맵 전격 추가
2008.03.06 11:1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맵인 ‘넷이서 진짜 한마음’ 이지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고 밝혔다.
기존 ‘넷이서 진짜 한마음’은 4명의 런너가 팀을 이뤄 한 배를 타고, 전기 공격을 피해 상대팀보다 먼저 결승점에 도달해야 승리하는 맵으로, 팀원들간의 협동심을 요하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로 유저들의 인기를 얻어왔다.
지난 2008 `테일즈런너` 메가톤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선보인 ‘넷이서 진짜 한마음’은 기존 유저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난이도를 완화한 버전으로 이지 채널에 추가됨으로써, 유저들은 친구들과 함께 보다 쉽고, 더욱 스릴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넷이서 진짜 한마음’ 이지맵을 통해서 달성할 수 있는 도전과제 4종도 함께 추가됨으로써 유저들의 달리는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넷이서 진짜 한마음’ 이지맵 추가 외에도 화이트 데이를 기념하여 사탕복장 아이템과 사탕캡슐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사탕을 형상화한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 내에서 달콤한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만끽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그간 유저들의 요청사항을 받아들여 방장교체 시간 수정과 캐릭터 사이즈 수정 등 테일즈런너 유저들에게 보다 유익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