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3, 5월 맞이 가족사랑이벤트 실시
2008.04.30 11:1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미르의 전설3`에서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오늘부터 5월 14일까지 가족사랑을 되새겨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5월 중으로 ▲“부모님 감사합니다.” ▲ “카네이션 만들기” 등 어버이날과 관련된 이벤트뿐 아니라, ▲ “주말 보너스 혜택”과 ▲“5월 맞이 출석체크” 가 마련 될 예정이다.
“부모님 감사합니다” 와 “카네이션 만들기” 는 곧 있을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게임 내 특정 NPC를 통해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쓰거나 카네이션 꽃 씨앗을 모아다 주면 게임 내 푸짐한 아이템뿐 아니라, 추첨하여 외식상품권이나 꽃 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 보너스 혜택”과 “5월 맞이 출석체크”를 통해서는 가정의 달 5월 동안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일정 기간 접속 시 경험치 상승률을 높여주고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 하는 것 만으로도 푸짐한 재미를 얻게 된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이사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는 1세대 클래식 MMORPG인 만큼, 부자지간, 모녀지간 등 세대에 걸쳐 함께하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가족이 함께 더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3` 홈페이지(www.mir3.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