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시즌2 ‘천계의 문’ 업데이트 실시
2008.06.02 11:41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지난 29일 ‘던전앤파이터 시즌2: 천계의 문’ 대규모 업데이트를 5월 29일 단행했다.
지난 5월 24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던 ‘던전앤파이터 시즌2’는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유저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 반복으로 인한 지루함 타파, 스토리와의 조화, 유저 편의성 향상, 보안강화 등을 내세워 게임 전반에 걸친 변화를 선보인다.
또한 인터페이스와 퀘스트 시스템 변경, 기존 웹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경매장을 게임 내로 이동시키고 기능을 더욱 개선하여 유저가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대대적인 개편을 하였으며, 게임 내 경매장은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던전앤파이터’의 스토리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게임 내에서 조금씩 공개되며, 퀘스트에 따라 던전의 구조가 바뀌고, 던전 내에서 보스들과 대화 이벤트가 펼쳐지는 등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이 어우러진 스토리 강화에도 중점을 두었다.
특히 ‘던전앤파이터’는 보안강화를 위하여 로그인 비밀번호 외에 게임 내 보안 시스템인 패스패드를 간단한 게임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한 고블린 패드를 새로 개발하였으며, OTP(일회용 비밀번호)와 선복구 시스템 또한 빠른 시일 내에 도입하여 유저들이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여개의 던전, 고레벨을 위한 아이템, 프리스트 각성, 이성 캐릭터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