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호준과 카트라이더 한 판 하실래요?
2008.06.04 19:01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카트라이더 최고수 문호준과 실력을 겨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온다. 온미디어 계열 게임 채널 온게임넷이 오는 6월 6일(금), 유명 게이머와 일반 유저가 대결을 펼치는 `라이브 배틀`을 오전 10시 30분부터 6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것.
`라이브 배틀`은 한국 온라인 게임 활성화 차원에서 마련한 새로운 형식의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진행자와 캐스터 없이 프로게이머가 직접 진행하며, 게임 고수들이 일반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대결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특집 `라이브 배틀`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6시간 동안 ‘오디션’, ‘프리스타일’, ‘스페셜포스’,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등 내로라하는 인기 한국 게임 6개가 진행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김대겸’ 해설위원과 ‘문호준’이, 스페셜포스에서는 ‘ITBANK OP’의 에이스 ‘서대원’과 ‘조영락’이,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정준’과 ‘백창훈’ 등이 출연해 직접 시청자 유저들과 대결을 펼칠 예정.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생방송이 진행되는 도중 게임에 접속해 게이머가 불시에 만드는 방에 참가해 게임 초고수와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각 게임의 게임머니,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도 지급된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유럽 게임사 단체 "게임 종료는 기업 선택... 존중해 달라"
-
10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