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코리아, 에이지오브드래곤 1월 7일 공개서비스 돌입
2015.01.02 16:4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에이지오브드래곤:사룡왕의 부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월드코리아)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이하 에이지오브드래곤)'이 1월 7일 오후 5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에이지오브드래곤'은 각 층마다 출몰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처치하는 던전 ‘천공의탑’, 쳐들어오는 몬스터의 속성에 맞는 신룡에 탑승한 후 기지를 방어하는 ‘신룡수호’, 다른 유저와의 PvP를 통해 '신룡호각'과 '혈통수정' 등 다양한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는 ‘무신쟁패’ 등의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현재 최고 레벨은 60레벨이다.
한편,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에이지오브드래곤'의 공개서비스를 맞이해 게임 정보를 전하는 AOD 유저 기자단을 1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선정된 유저 기자단은 2개월간 활동하며, '에이지오브드래곤' 오프라인 모임 우선 초대권이 주어지며, 1달마다 최대 1,000 금화가 지급된다. 또한 시즌별 베스트 기자로 선정되면 별도 상품도 증정된다.
퍼펙트월드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MMORPG '소오강호'에 이어 두번째 한국 서비스로 '에이지오브드래곤'을 선보이는 만큼 명품 서비스로 최고의 기쁨을 유저들에게 선사하겠다”며 “게임 홍보에 자신 있는 열혈 유저라면 AOD 기자단에 지원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nf.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