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온라인, 전용 삼각김밥 출시
2008.07.30 10:3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NHN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글로벌 명작 MMORPG ‘반지의 제왕 온라인: 어둠의 제국, 앙그마르TM’(이하 ‘반지의 제왕 온라인’)(http://lotro.hangame.com)가 훼미리마트와 제휴해 ‘반지의 제왕 온라인’ 삼각김밥을 출시하고, 오는 8월 2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훼미리마트에서 삼각김밥을 구입한 후 쿠폰 번호를 게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등에게는 순금 3돈의 절대반지를, 2등 1만 명과 3등 5만 명에게는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30일 무료 체험권과 15일 무료 체험권을 각각 증정하는 행사다.
또 쿠폰 번호를 입력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게임 플레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평화유지자의 망토’, ‘임라드리스의 여행 식량’, ‘길잡이별’의 3가지 아이템 중 하나를 선물할 예정이다.
NHN 신재명 코어게임 사업부장은 “한게임에서는 많은 분들이 ‘반지의 제왕 온라인’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정식 서비스에 걸 맞는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는 오는 31일부터 실시되며, 이 달 북미에서 선보인 ‘북14: 에레기온의 반지 대장간(The Ring-forges of Eregion)’을 만나볼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5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6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9
[이구동성] 혐한? 실수?
-
10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