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 진행
2008.12.04 11:06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은 오늘, 자사의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 패치를 진행했다.
먼저 성탄종 풍선, 산타 유니폼, 성탄 전자파밴드 및 루시드 성탄(고글)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성탄 패키지’가 출시됐다. 해당 패키지는 오늘부터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특별 상품으로 이용 시에 캐릭터의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또한 배틀 모드에도 겨울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21일까지 신규 NPC배틀팀인 ‘산타 배틀팀’이 추가됐다. 산타 배틀팀은 산타와 루돌프 등으로 구성된 이색적인 배틀팀으로, 12월 24일까지 관련 퀘스트도 진행된다.
‘산타 배틀팀을 이겨라’ 퀘스트를 클리어 시에는, 그 횟수에 따라 게임 머니(루찌) 및 특별 엠블럼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엠블럼 획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유저에게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한껏 살려, 오늘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카트라이더’ 내 아이스 테마가 모두 크리스마스 테마로 전환된다. 크리스마스 테마가 적용된 트랙에서는 캐럴송 게임 BGM과 크리스마스 아이템 박스 등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대기실 등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 되었으며, 마이룸의 배경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는 박용규 팀장은 “12월을 맞아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카트라이더 유저들에게 앞서 전하고자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각종 이벤트 및 업데이트 등을 통해 친구, 가족과 함께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넥슨은 12월 24일까지, ‘카트라이더’ 배틀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찌 필살기’, ‘다오 필살기’, ‘디지니 필살기’ 등을 50% 할인 판매한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