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입문 유저도 함께 하는 이벤트 진행
2009.01.08 19:0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8일 패치를 진행하고 신규 이벤트 및 시나리오 모드 업데이트 내용 등을 공개했다.
먼저 ‘카트라이더’를 시작하는 게임 입문 유저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가 최초로 마련된다. 그 첫 번째로 오늘부터 2월 25일까지 ‘짜릿한 패키지를 받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해당 기간 중에 게임에 입문한 유저 전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유저들은 게임 계정을 새롭게 생성하는 동시에 ‘슈퍼 거북이 카트 바디’ 및 풍선, 고글, 전자파밴드, 핸드봉, 슬롯 체인저 등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하나로 모인 ‘짜릿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트라이더’ 입문 유저들이 초보 퀘스트 10단계를 모두 완수할 경우, 게임PC 및 최신 MP3 등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가 진행 된다. ‘짜릿한 퀘스트를 달성해봐’라는 명칭의 해당 이벤트는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대저택 시나리오 모드 관해서도, 8일 에피소드2를 오픈했다. 대저택 시나리오 모드는 ‘카트라이더’의 올 겨울 신규테마 ‘대저택’ 관련해 추가 공개된 내용으로, 각각 10단계씩으로 구성된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유저들은 대저택 시나리오모드 에피소드2 도전을 통해, 대저택의 숨겨진 비밀을 풀어가는 것은 물론 각 단계별 완수에 따른 게임 아이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후 에피소드 3와 4도 추가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전국의 1,700만 명이넘는 유저들이 카트라이더를 함께 즐기고 있다. 최근 신규 유저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기존 게임내용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게임 입문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1월 10일과 11일에 거쳐 오후 3시부터 5시, 저녁 8시부터 10시 등 지정 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게임 머니와 포인트가 100% 상향 증정되는 ‘특별 핫 타임 이벤트’도 추가 진행된다.
|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6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7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니케보다 유명해진 '도로롱' 액션 피규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