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의 전성기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
2009.01.21 09:5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는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에서는 “겟앰프드 시즌 2 진영 PLU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20일부터 2월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향후 추가될 진영시스템의 정착 및 구축에 앞서 미리 유저들에게 선보이는 진영시스템 체험 이벤트이다.
노벨 방위대와 데스트로소 각 진영에서 대표 고수 각 5명을 선발하여 매주마다 각 진영 대표가 1:1 경기를 펼치며, 총 승리 횟수가 많은 진영에는 착용 시 게임머니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인 [GM 크라운]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고수들의 경기들을 최근 업데이트 된 [관전기능]을 통해 유저들이 직접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진영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거나, 상대 진영과 경기를 펼쳐 승리를 거둔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RM(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겟앰프드 시즌2 진영 PLUS 이벤트는 각 진영 대표들의 1:1 대결로 관전기능을 통해 리그를 방불케 하는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진영 대결 시스템을 구축하여 유저분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인디게임계의 GTA' 실크송 피해 대거 출시 연기
-
2
팀 스위니 에픽 대표 “에피드게임즈에 소송 의사 없다”
-
3
생동감 넘치는 거리, 인조이 첫 DLC 스팀서 '매긍' 호평
-
4
8년간의 베타 끝, 타르코프 11월 15일 정식 출시
-
5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의 달라진 게임성, 직접 해봤습니다
-
6
포켓몬 레전드 Z-A, 실시간 전투의 효과는 굉장했다
-
7
[오늘의 스팀] 실크송 대비, 할로우 나이트 역대 최대 동접
-
8
‘세키로’ 애니 제작사, 생성형 AI 의혹 전면 부정
-
9
별도 족보 포함, 별의 커비 ‘화투’ 출시된다
-
10
기다림 끝!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9월 4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