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시즌 2 우리집에 놀러와~
2009.02.18 15:0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윈디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에서는 마이룸 이벤트 ‘우리집에 놀러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월 19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우리집에 놀러와’ 이벤트는 지난 1월 업데이트 된 3D 미니홈피 [마이룸 기능]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공간을 멋지게 꾸며 스크린샷을 찍어 콘테스트에 응모할 경우 매주 10명씩 총 30명에게 RM 3000원(리얼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마이룸에서 집들이 하는 모습을 스크린샷에 담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30명에게 RM5000원(리얼머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게임 플레이 10회 시 마이룸 이사 가구 아이템을 지원해 준다. 1주차 [황제욕조, 서양식 갑옷장식, 호화로운 문], 2주차 [곰 인형, 거대비행기 프라모델, 클래식 자동차], 3주차 [그랜드 피아노, 텔레비전(대), 부자 나무]에 따라 차등적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가 준비되어 있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지난 1월 업데이트 된 마이룸 기능에 대한 유저분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보답하고자 마이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이룸 인테리어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겟앰프드 시즌2 ‘마이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http://getamped.windyzon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