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해머’ 프로젝트 앨범 4번째, ‘DJ 누미’ 글로벌 발매
2015.01.12 11:44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DJ 누미' 프리뷰 영상 (영상제공: 바이닐랩)
바이닐랩은 12일(월), 자사의 리듬액션게임 '라디오해머'와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에 수록된 110여 곡을 담은 OST 디지털 앨범 Vol.4 'DJ 누미'를 전세계 동시 발매했다고 밝혔다.
게임 '라디오해머'는 해적방송국의 명칭인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을 통해 위기에 빠진 청취자들의 사연을 듣고 출동한 슈퍼 DJ들이 음악과 함께 악당을 물리치는 리듬 액션게임이다.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라디오해머' OST 디지털 앨범은 줄라이 앤, MC 웨인, 심플리 리타, 누미 등 게임 속 주인공인 슈퍼 DJ별로 총 4장이 하나의 패키지로 완성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Vol.4 ‘디제이 누미’는 라디오해머의 완전판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에 처음 등장한 캐릭터 누미의 채널 곡들로 구성됐다. DJ 누미가 실제 클럽 DJ라는 설정에 맞게 덥스텝과 딥하우스 장르의 비교적 친숙한 장르부터 소울의 정서를 담아낸 누 디스코, 애시드 재즈 등의 장르까지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이 라디오해머 OST 프로젝트의 마지막 앨범임을 고려해 기존과 달리 대다수의 수록곡을 외부의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작업한 것이 특징이다.
나동현 바이닐랩 대표는 "'매월 1개씩 총 4장의 앨범으로 완성되는 '라디오해머'의 프로젝트 OST 를 성공적으로 모두 발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라디오해머' OST 시리즈는 작품으로서의 완결을 위해 향후 비매품 오프라인 패키지로도 제작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