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2, NHN USA와 북미 및 유럽 서비스 계약
2009.06.02 11:37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NHN USA와 ‘카르마2’ 의 북미 및 유럽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더불어, 오늘 개막하는 세계 3대 게임쇼의 하나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에서 ‘카르마2’가 소개될 예정이다. NHN USA는 E3 행사장에 ‘카르마2’ 부스를 마련하여 게임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FPS 게임의 열기가 높은 게임 최대시장인 북미와 유럽시장을 비롯 해외 전역에 ‘카르마2’를 알리고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셜포스’의 북미 지역 파트너사인 NHN USA는 현재 ‘스페셜포스’, ‘건즈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수 800만명 이상을 보유한 북미 대표 퍼블리셔이다.
드래곤플라이는 NHN USA와 ‘스페셜포스’를 통해 성공적인 북미지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사의 상호신뢰관계와 노하우를 통해 ‘카르마2’ 역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우선, 태국에 이어 북미와 유럽 지역에도 ‘카르마2’ 가 진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중국, 일본 등 지속적으로 해외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게임의 특성상 해외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한다.”며 “최근 국내에서 진행된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와 지속적인 해외 서비스 지역 확대를 통해 ‘카르마2’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 향상을 기대하며, 국내외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트레버 성우 "GTA 6 초반에 트레버 죽으면 재밌을 것"
- 4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