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신개념 던전 ‘무한의 제단’ 추가
2009.07.23 17:0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23일 신규 콘텐트인 ‘시즌2 ACT4외전: 무한의 제단’이 추가된다.
중,고레벨용 콘텐트로 기획된 ‘무한의 제단’은 새로운 게임 진행 방식을 채택한 던전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무한의 제단’ 던전에는 40레벨부터 60레벨까지 접속할 수 있는데, 입장 시 자신의 레벨과 상관 없이 모두 동일하게 60 레벨로 보정된 후 플레이를 펼치게 된다.
또한 맵을 하나 클리어하면 다음 맵으로 넘어가는 기존 던전과 달리, 하나의 맵에서 여러 라운드에 걸쳐 난이도별로 등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들을 물리쳐야 한다는 점도 주된 차이점이다.
던파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주형 팀장은 “’무한의 제단’은 던파 게이머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신규 던전이다.”며, “함께 들어가는 파티원이 많을수록 던전을 클리어 하기 쉬우며, 던전 클리어 시 거액의 골드 지급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니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의 제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오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납량특집, 클리어 전엔 잘 수 없어!’ 이벤트에서는 ‘무한의 제단’을 클리어 할 때마다 ‘골드가 나오는 항아리’, ‘도적의 흔적’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