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SD, 전국 PC방 매장 대상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실시
2009.07.24 14:53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넥슨SD는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전국 PC방 매장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넥슨SD의 던파 PC방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던파 가맹 PC방은 물론 비가맹 PC방도 참여할 수 있는 총 세 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됐다.
던파 비가맹 PC방이 대상인 ‘가입 이벤트’는 올해 4월 1일 이후에 던파 PC방 정액제 상품을 최초 구매하는 매장에 넥슨 통합 정량제 상품 100시간 무료 지급, 던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PC방 홍보, 던파 PC방 코인 쿠폰 240장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 이벤트’와 ‘상품 변경 이벤트’는 던파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한 행사이며, 이중 ‘쿠폰 이벤트’에서는 전국에 있는 모든 던파 가맹 PC방에 매장당 총 100장의 PC방 전용 코인 쿠폰을 지급한다.
‘상품 변경 이벤트’는 던파 PC방 정액제 상품 중 50 IP 이하 상품을 구매해 이용하고 있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로, 51 IP 이상 상품 구매 시 넥슨 통합 정량제 상품 100시간 무료 지급, 던파 PC방 전용 코인 쿠폰 140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SD는 넥슨의 온라인 게임 유통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자회사로, 지난 4월부터 던파 PC방 유통을 담당해 왔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2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3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4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5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6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7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8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9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