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화산, 신규 던전 및 보스몬스터 업데이트 실시
2009.08.12 20:1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는 초환상무림기 MMORPG ‘풍림화산’이 신규 던전 및 보스몬스터 업데이트를 12일 실시한다.
‘풍림화산’은 셀 애니메이션과 카툰랜더링으로 제작되어 캐릭터들의 만화 같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무협게임으로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차가운 ‘얼음’과 뜨거운 ‘불’을 소재로 한 새로운 던전을 선보였다.
먼저 차가운 눈과 얼음으로 구성된 ‘빙룡의 동굴’은 설풍, 설동, 빙룡진이라는 세 가지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극히 추운 동굴에서 몬스터와 한판 승부를 하기 위해서는 ‘빙룡의 눈물’이라는 캐릭터를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아이템을 꼭 획득해야 한다. 특히 빙룡진이라는 지역에서는 새로운 보스몬스터 한빙마룡이 등장해 유저들을 공격한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화룡의 동굴’은 3층으로 구성 된 던전이다. 각층으로 올라가기 위에서는 해당 층에 있는 몬스터를 퇴치해야 하며 3층에는 보스몬스터 폭염마룡이 강력한 붐을 내뿜고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캐릭터를 뜨거운 열기 속에서 보호해주는 ‘장성의 조각’ 아이템을 획득해야만 한다.
이 밖에도 파티원과의 협동을 통해 수많은 함정을 이겨내고 보스몬스터를 빨리 쓰러트려야 하는 던전 ‘흑염의 협곡’도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던전을 공략하게 되면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고급 세트 아이템과 유저들의 전투력을 보강해주는 소환수 화진객호, 비령호신 등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 게임머니 ‘풍림금화’를 모아 자신이 갖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