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형 온라인게임 ‘엑스업’ 추석이벤트
2009.09.30 08:5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엑스업’을 개발ㆍ서비스하는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한가위에 게임을 좋아하는 젊은 층과 탁구에 친숙한 신ㆍ구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방 놀거리로 ‘엑스업’이 자리매김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엑스업’은 추석을 맞아, 참가만 해도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엑스업추석레볼루션 스샷을 찍으면 추석이 보인다’ 이벤트를 마련했다. 1일부터 5일까지 추석을 연상케 하는 제목의 방을 만들어 스크린샷을 찍어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기만 하면 게임 내에서 통용되는 ‘5000 치즈’를 추후에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엑스업’이 정식 오픈한 지 얼마 안되어 게임 내 통화인 ‘치즈’가 널리 유통되지 않은 상황을 고려해 ‘엑스업’ 운영진이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막 가입한 초보 회원이나 이미 ‘엑스업 고수’가 된 유저 모두 참가만 해도 ‘치즈’를 받을 수 있어 풍요로운 한가위 느낌을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현재 엑스업의 화려한 패션아이템을 이용하고픈 유저들이 ‘치즈’에 목말라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는 단비 같은 역할을 해줄 전망이다.
한편, 특별한 라켓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라켓박스’ 아이템도 30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레벨에 따른 라켓 제한에 상관없이 멋진 라켓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엑스업 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용수 차장은 “’엑스업’은 마우스를 라켓처럼 휘두르는 재미 뿐만 아니라 경기를 보는 재미도 크다. 가족들이 모여서 ‘엑스업’을 배워보거나 ‘엑스업 선수’를 응원해보면 색다른 놀이 문화가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업 홈페이지(www.xup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
- 9 내가 키라다, 데스노트 기반 마피아 게임 5일 출시
- 10 [포토] PS5 Pro, 작아진 크기와 디자인 변경 돋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