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루사가’ 애플 앱스토어 출시...8시간 만에 무료 1위 달성
2015.01.23 18:45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룬 시스템'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NHN스튜디오629이 개발한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파루사가’는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우파루사가’는 2014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된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시즌 2.5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룬 시스템’으로 새롭게 마련된 슬롯에 룬을 장착하여 ‘우파루’ 능력을 상향시킬 수 있다. 공격력 증가, 넉백 저항, 추가 경험치 획득 등의 기능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우파루’를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10월드를 40 스테이지까지 오픈해 총 20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8대 신성 중 마지막 우파루인 ‘최후의 8대 신성’이 막바지 출격을 준비하고 있으며, 원터치 자동 플레이를 통해 한판에 여러 스테이지를 이어서 3~5분간 플레이 할 수 있는 ‘무한의 나락 던전’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예고한 바와 같이 ‘대전시스템’을 개편해 기존의 주 단위 랭킹보상 방식을 일 단위로 변경하고, 내 랭킹보다 높은 랭킹 의 상대에게 도전해서 승리할 경우 해당 랭킹으로 바로 승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iOS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제공된다. 28일까지 한정판 카카오톡 ‘땅콩맨’ 이모티콘이 지급되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8마리의 최강 신성을 고를 수 있는 ▲‘8대 신성 10성 선택권’ ▲룬을 뽑아 우파루에 바로 장착해볼 수 있는 ‘룬 뽑기권’ ▲우파루에 신성 스킬을 부여할 수 있는 ‘신석’ 15개 ▲6~9성까지 등급별로 영웅 우파루 뽑을 수 있는 ‘영웅 소환권&선택권 5장’으로 구성됐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지난해 ‘우파루사가’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 후, 유저들이 오랜 시간 iOS 출시를 기다려온 만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와 꾸준한 운영 노하우로 보내주신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시 8시간 만에 무료 인기 1위를 달성한 '우파루사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6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