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죽음의 여신: 헤이디어즈' 업데이트
2015.02.26 17:2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스톰)
에이스톰은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 군단'의 신규 캐릭터 ‘죽음의 여신: 헤이디어즈’를 업데이트한다.
지난 12월 ‘시즌2’ 선언 후 '최강의 군단'은 신규 캐릭터와 시스템 개편 등을 포함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헤이디어즈’는 지난 달 출시돼 큰 반향을 일으켰던 ‘B’와 ‘갈가마귀’, ‘아라공주’에 이어 '최강의 군단' 공개서비스 후 네 번째로 추가되는 PVE 캐릭터다.
‘헤이디어즈’는 추가 달린 사슬을 휘둘러 적과 싸우는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원형으로 퍼지는 사슬의 이동경로를 활용한 넓은 공격범위가 강점이다.
스토리 상으로는 신들조차 두려워한 ‘죽음의 여신’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로 비공개 테스트 공개 당시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캐릭터다.
'최강의 군단' 개발총괄 박주형 디렉터는 “이번에 출시되는 ‘헤이디어즈’는 비공개 테스트 버전보다 전투 템포를 좀 더 끌어 올리고, 위치 이동을 활용한 사용 난이도는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춰 작업했다”고 밝히며, “워낙 개성 있는 캐릭터인만큼 기존과는 또 다른 새로운 손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톰은 이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전문 코스프레 팀들과 함께하는 “1캐 3색,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가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코스튬플레이 팀 JCOS, RZCOS, CSL 3개 팀이 선보이는 ‘헤이디어즈’ 코스프레 중 맘에 드는 사진을 공유하면 ‘VIP 이용권’과 ‘베누스의 키’ 2개가 바로 지급된다.
또한 오는 3월 18일 점건 전까지 ‘매혹의 사형집행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와 관련된 업적 달성도에 따라 럭키백, 황금코인, 실타래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빨간 립스틱 조각’ 아이템은 한정판 엠블럼과 칭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시스템 개선사항도 반영된다. 하루 단위로 적용되는 피로도 총량을 늘리고 피로도 회복 방식을 변경해 사용자들의 플레이 흐름을 최대한 해치지 않도록 조정되며, 신규 사용자들이 처음 접하는 사냥터인 ‘그랜드마켓’도 몰입도를 더욱 높이는 방향으로 개편된다.
로그인 방식도 공식홈페이지 로그인 후 ‘바로시작’ 버튼 클릭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는 웹로그인 방식으로 변경된다. 또한, 네이버 아이디 연동 기능도 추가된다. 이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이용자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최강의 군단'을 즐길 수 있다.
‘헤이디어즈'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