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설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2010.02.10 10:3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0일부터 ‘설렌타인데이’(설날+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10일~17일까지는 ‘호랑이 잡아도 안 생겨요.’ 이벤트가 열린다. 아덴 월드에 나타나는 황호와 백호를 사냥해서 복주머니를 얻고, 이를 클릭해 얻은 복 돈으로 ‘갑옷 마법 주문서’, ‘떡국’, ‘초콜릿’ 등 각종 아이템을 살 수 있다.
또한, ‘레벨 업해도 안 생겨요.’ 이벤트는 2월 10일~ 2월 17일까지 4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진 2인이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3월 10일까지 둘이 합쳐 2레벨 업을 달성하면 전투의 물약 10개와 전투강화 주문서 10개를 각각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습득한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한다.
‘변신해도 안 생겨요’ 이벤트로는 새로 업데이트된 PC방 프리미엄 아이템의 무료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천상의 기사 변신 터번’과 ‘신상 포션 3종’으로, 2월 10일~2월 17일까지 게임 내 NPC에게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커플/ 솔로라서 좋은 이유 2가지 주제를 가지고 댓글 이벤트가 열린다. 2 가지 주제 중 하나를 골라 말머리를 표시하고 댓글을 달면 재미있는 댓글 작성자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댓글이벤트에 가장 많은 고객이 참여한 상위 2개 서버에서는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몬스터 소환’ 이벤트가 열린다. ‘납치된 판도라’를 구하는 스토리에 따라 소환된 몬스터를 처치하면, 참가자들은 드랍되는 아이템도 얻을 수 있고, 보상으로 버프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리니지` 설렌타인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