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에 Giada Slim PC 협찬
2010.03.16 16:25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앱솔루트코리아에서 MBC 특별기획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에 Intel ATOM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NVIDIA ION 기반의 Giada Slim-N10 HD PC화이트와 다크블루 제품을 지원했다.
Giada Slim-N10 는 초경량 슬림 HD PC로 강력한 성능의 1080p 영상 구동이 가능하며, 무선(Wi-Fi)을 기반으로 하여 별도의 랜 케이블 연결 없이 무선으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컴퓨터와의 파일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디빅스 플레이어에서 문제 되었던 코덱에 대한 불편 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PC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홈시어터 HD PC 로 출시되었으며, 일반 PC와 동일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인터넷, 동영상, 게임, 문서작업 등 다양한 제품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앱솔루트코리아에서 판매하는 Giada Slim-N10 PC의 최대 강점으로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을 꼽을 수 있다. DVD 케이스와 흡사한 크기는 미니 소설책 한 권을 연상 시킬 만큼 작고 슬림하며, 0.53Kg 초경량 무게로 유려하고 하이그로시브한 외관을 자랑한다.
MBC 특별 기획으로 1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는 매주 주말 밤 9시45분에 방영되며, 최첨단 디지털 장비로 무장된 주인공 최강타(송일국)의 주요 무대인 캐슬 작전 본부와 작전 차량에 Giada Slim-N10 PC가 설치되어 본부의 디지털 시스템을 가동시키고 있다.
한편 앱솔루트코리아의 박찬석 상무는 "Giada Slim PC는 지난 3월6일 막을 내린 독일 하노버 CeBIT 쇼에서 각광을 받은 데 이어 한국에서도 3월23일 런칭쇼를 계획하고 있다."며, "금번 TV드라마에 Giada Slim-N10 미니PC를 협찬하면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제품만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향년 27세, DRX ‘크러쉬’ 김준서 코치 사망
-
3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4
[이구동성] 야 너두 GOTY 탈 수 있어
-
5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6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7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8
[오늘의 스팀] 스트리트뷰 게임 지오게서, 스팀 출시
-
9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10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