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모바일 게임을 ATM에서 만난다!
2010.03.16 17:5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EA모바일 코리아는 종합 금융솔루션 공급업체인 노틸러스효성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 게임 ATM다운로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EA모바일은 이번 제휴로 인기 게임인 영웅서기4, EA프로야구2010의 정식 버전과 영웅서기3, 신봉선 맞고의 체험버전을 전국 약 5,700여개 노틸러스효성이 운영하는 자동 현금 지급기(ATM)을 통해 제공한다.
게임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노틸러스효성의 ATM기기를 이용 후 게임 선택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모바일 게임을 선택,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정식 버전은 4,000원이며 체험버전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EA모바일은 ATM기기를 통해 모바일 게임 정식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편의점에서 바로 교환 가능한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30일간 진행 된다.
EA모바일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 ATM 다운로드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이 어디서든 쉽게 EA모바일 게임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EA모바일은 계속해서 다양한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