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우길소] 파이널 테스트 10위! '가족'을 소개합니다
2015.06.18 14:28게임메카 홍중석 기자
|
▲ 가족 길드원들의 단체사진
Q. 안녕하세요 간단한 길드 소개 부탁드릴게요
A. 안녕하세요 '가족'의 길드 마스터를 맡고 있는 '위드'입니다. 처음엔 친목 길드를 만들 목적으로 개설했지만, 길드원분들이 노력해주신 덕분에 파이널 테스트 마지막날에는 길드 순위 10위를 달성했습니다.
Q. 가입 조건이 있나요?
저희는 18세 이상 열정 있는 길드원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끈끈한 유대감과 높은 랭킹을 목표로 하고있구요.
Q. 길드원을 소개해주시겠어요?
A. 길드 마스터인 저 '위드'와 운영진분들이 함께해주고 계시는데요, Iris, 힐러하루, 렌게, 부길마(닉네임이 부길마이신 분입니다.), 안즈님 등 부 마스터 분들과 많은 길드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평균 나이대는 20대 초반이구요. 다들 바쁘지만, 참여율이 좋아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목표로 했던 길드 아지트
Q.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으신가요?
A.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 에반스빌에 4X4 길드 아지트를 구매, 건설한 일입니다. 사실 길드 아지트에 대한 욕심이 없었는데 헤네시스 정중앙에 위치한 아지트가 너무 예뻐서 이를 보고 생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테스트 종료 3일전에 급하게 결정된 사항이었습니다. 길드 내에 금전적 여력이 없었죠. 이 때문에, 길드원들과 함께 사냥하며 300만 메소라는 거금을 마련했습니다. 당시 쉐도우 게이트 지하 던전에서 몇시간이나 사냥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 특유의 칙칙한 분위기와 30레벨이 넘어가는 몬스터들로 인해 금방 지쳤기 때문에 '아오지 탄광'이란 별명을 붙이기도 했었죠.
'
▲ 사냥만 하는것은 아니랍니다 ^^;
'가족' 길드마스터 '위드'가 알려주는 메이플 스토리2 팁
|
▲ 지칠때 필요한 휴식!
Q. 마지막으로 하고싶으신 말이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파이널 테스트 당시 '베타부터 오픈까지'의 마스터를 맡았던 '검치'입니다. 오픈 후에는 '위드'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구요.
전 유저 여러분들께 혼자 즐기는 메이플 스토리2 보다는 좋은 길드에 들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길드전, 쉐도우 월드 등 길드에 소속되어 있으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이 많기 때문이죠.
그리고 다른 대형 길드분들께도 비매너 없이 좋은 경쟁을 벌여주시라는 말씀도 덧붙이고 싶네요.
끝으로, 끈끈한 유대감을 원하면서 랭킹을 함께 올리실 헤비 유저분들과 저희와 인연이 있던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길드 가입문의는 카카오톡 아이디 dnd123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족 길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9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