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출시 예정, 광개토태왕 최종 점검 테스트 실시
2015.06.25 14:2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광개토태왕'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엔도어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광개토태왕’ 최종 점검 테스트를 29일까지 실시한다.
7월 정식 출시에 앞서 최종 점검을 위한 이번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광개토태왕’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략 모드’에서 1:1 전투나 최대 4인이 참여하는 전투 등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는 ‘커스텀 전투’를 새롭게 선보이고, ‘공성 모드’에서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정벌 시스템’을 추가했다.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 전략 및 공성 모드에 대한 플레이 소감을 남기는 유저들 중 베스트 리뷰를 각각 10개씩 선정해 작성자에게 문화상품권(3만 원)을 제공한다.
'광개토태왕'은 김태곤 총괄 프로듀서가 '임진록' 이후 15년 만에 선보이는 한국 역사 기반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나의 영지를 지키고 상대방의 영지를 공략하는 ‘공성 모드’, 최대 4인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전투가 가능한 ‘전략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광개토태왕’의 최종 점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