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온라인 런칭 페스티벌과 함께 신규 콘텐츠 공개
2015.06.26 14:02게임메카 김선명 기자
▲ 오는 27일(토)에 열리는 메이플스토리2 런칭 페스티벌 (출처: 공식 홈페이지)
'메이플스토리2 런칭 페스티벌'이 오는 27일(토)에 열린다. 넥슨은 지난 11일(목)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에 대한 우려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대신, 온라인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런칭 페스티벌에서는 유저에게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게임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스페셜 게스트와 아프리카 TV BJ를 섭외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메르스로 인해 온라인 행사로 변경된 런칭 페스티벌
1부에서는 '메이플스토리2'에 관한 업데이트 소식과 개발자의 답변이 준비되어 있다. 넥슨은 시네마틱 3차 영상과 더불어 7월 7일 출시 스펙과 7, 8월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개발자에게 물어봐!' 코너를 통해 '메이플스토리2'에 관한 질문을 개발자가 직접 답변함으로써 유저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였다.
▲ 메이플스토리2에 관한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공식 홈페이지)
2부에서는 인게임 페스티벌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페스티벌 서버에 접속하여 튜토리얼을 마친 후 40레벨과 '메이플스토리2'의 8개 직업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킬, 파티 던전, 필드 보스, 던전 보스 등 40레벨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메소, 메럿과 로터스 무전기를 지원해줌으로써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유저의 편의에 중점을 둔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 런칭 페스티벌 (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에 그치지 않고 '메이플스토리2 런칭쇼'를 통해 스페셜 게스트와 아프리카 TV BJ를 만날 수 있다. 런칭쇼에서는 '성승헌' 캐스터를 비롯하여 스페셜 게스트로는 전직 프로게이머 '홍진호' 씨가 참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TV의 유명 VJ인 '대도서관', '대정령', '한손에총들고', '세글자'가 인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유저와 함께 '메이플스토리2'를 체험할 예정이다.
▲ 메이플스토리2 런칭 페스티벌에 유명 게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출처: 공식 홈페이지)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