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족과 마족의 대결, 신작 웹게임 '신마지도' 정식서비스 시작
2015.07.02 15:2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신마지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팍스게임)
팍스게임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작 ‘신마지도’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웹게임이다. 게이머는 신족과 마족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퀘스트와 성장에 도움을 주는 VIP 경험치 시스템, 최소 비용만으로 30일간 3000%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스템 등을 갖췄다. 이 밖에, 펫, 탑승물, 날개, 패션, 신의무기, PvP가 포함되어 있다.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하는 ‘레벨만 올려 주세요~’는 100레벨부터 300레벨이상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을 레벨별 매주 목요일마다 지급한다. 이와 함께 23일까지 접속일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처음 시작하는 모든 게이머는 자유게시판에 말머리 ‘만나서 반갑습니다’로 인사말을 적어주면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100금화를 지급한다. 이외에 ‘푸짐하게 드리는 초보자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팍스게임의 기대신작 웹게임 신마지도는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 엄청난 렙업 속도를 보여주는 시원한 게임”이라고 말하고 “그동안 타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무장된 게임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한국, 일본, 중국에서 바디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이린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