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황금연휴 이벤트 실시!
2010.05.20 11:4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21일부터 23일까지의 황금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연휴 기간인 5월 22일, 15톤 트럭을 개조해 제작한 던파 ‘강화 버스’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대공원을 방문하여 100% 당첨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각종 세라 아이템과 판도라의 주인 칭호(기간제), 7, 10 강화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강화 버스의 판도라 상자’가 지급된다.
또한 최근 ‘강화 버스’ 이벤트에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에 지급하던 던파 넷북,최신 PC세트, 게임 아이템인 ‘13 강화권’ 등의 선물 외에도, 강화 실패 시 장비가 깨지지 않게 보호해주는 ‘장비 보호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경험치 2배 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게임 속 던전에 등장하는 미니 강화버스를 잡으면 1강부터 11강까지의 다양한 강화권 아이템 및 소모성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오플 조종실 이정헌 실장은 “더운 날씨에도 ‘강화 버스’ 행사 현장을 찾아주는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직 3번의 강화버스 현장 이벤트가 남아 있으니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리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던파와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9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