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시즌2 ACT6. 검은 질병의 디레지에’ 업데이트
2010.05.27 15:3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네오플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고대 던전 추가, 캐릭터 개편 등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27일 실시했다.
‘시즌2 ACT6. 검은 질병의 디레지에’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차 위의 모든 악령을 처치해야 하는 ‘유령 열차’ 던전과 검은 질병의 사도, ‘디레지에’와 함께 전이된 강력한 악마들이 서식하고 있는 ‘고통의 마을: 레쉬폰’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귀검사, 격투가, 마법사 캐릭터가 새롭게 개편됐으며, 효율이 낮은 스킬이 상향되고 일부 스킬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등의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던파 게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주형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존재만으로도 다른 생명체를 해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의 소유자인 사도 디레지에가 등장한다.”며, “디레지에 등장과 함께 신규 고대 던전과 고대 유니크 아이템이 추가되는 등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지난 5월 초부터 ‘도심 한 복판, 강화버스를 쫓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던파 강화버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22일 어린이 대공원 거점 행사, 25일 동국대 거점 행사가 진행됐으며, 오는 29일에는 용산 아이파크몰 거점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29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게임 내 던전에서 ‘강화권’ 및 게임 소모성 게임 아이템을 떨어뜨리고 다니는 미니 강화버스를 만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7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