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게임위 선정 `성실한 기업`
2010.06.10 10:3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윈디소프트는 게임물등급위원회가 진행한 `제 2차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물 및 업체 인증제도`에서 ‘우수 내용수정신고 업체’로 선정 됐다고 밝혔다.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2010년 1월부터 실행된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물 및 업체 인증 제도`는 게임업체가 제출한 자료와 게임물의 내용수정 신고 이력, 내용수정신고 성실 이행 등을 토대로 이를 성실히 이행한 게임 및 업체를 평가 및 선정하는 제도이다.
`제 2차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로 선정된 작품 중에는 `겟앰프드-하드코어`, `괴혼온라인`, `헤바온라인`, `진여신전생:IMAGINE` 등 윈디소프트의 게임이 4종이나 이름을 올렸다.
특히, `겟앰프드`는 지난 제 1차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 선정에 이어 2회 연속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으며, 윈디소프트는 총 5회 이상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 인증을 받아 `우수 내용수정신고 업체`로 선정됐다.
`제 2차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물 및 업체`의 인증기간은 6월 10일부터 12월 10일까지 6개월간이며, 선정작에 대해서는 심의의 예측성을 높일 수 있도록 재분류 가이드 라인과 교육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업체로 선정된 `윈디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는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 인증 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윈디소프트의 박효심 팀장은 "이번 우수 내용수정신고 게임물 및 업체 선정은 그 동안 윈디소프트가 펼쳐온 건전한 게임문화 만들기에 대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올바른 게임문화 전도와 최상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윈디소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dysoft.net)와 게임포털 윈디존(http://www.windyzon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3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10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