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 추천 코디] 메이플스토리2 색상 조합으로 남다른 패션을
2015.07.31 10:12게임메카 이재홍 기자
옷에 있어 색은 필수 불가결하다. 특히 색의 조합은 많은 사람들이 패션을 어려워하는 원인으로 꼽히기도 한다. 단순해도 서로 어울리는 색은 세련된 멋을 풍기지만, 아무리 화려해도 색이 어울리지 않다면 보는 사람은 이질감이 들기 때문이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도 색에 대한 고민은 여전하다. 수많은 스킨 가운데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고사하고 색을 찾는 것부터가 일이다. 게다가 색에 대한 지식이 없어 공부하려 해도 번거롭기 마련이다.
▲ 이런 걸 암기하는 것도 일이다
이에 이번 주 '메카 추천 코디'에는 인상적인 컬러 패션을 선보인 작품들을 골라보았다. 초점은 해당 유저들이 어떻게 색을 조합해냈는지, 또한 그 색으로 어떤 느낌을 연출했는지에 맞췄다. 빨간색부터 파란색, 흰색, 분홍색까지. 백문이 불여일견, 아래 본문을 통해 확인해보자.
▲ 게임메카 ID 'BlackKuma'의 뱀파이어 코디
먼저 소개할 코디는 게임메카 ID 'BlackKuma'의 뱀파이어 코디다. 빨강과 검정은 가장 쉽게 조합할 수 있는 색 중에 하나로서, 진중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대표적으로 영국 의장대가 이 색을 사용하며, 액션이 주를 이루는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등지에서도 강한 인상을 심어줄 때 조합된다.
▲ 게임메카 ID 'Lyly'의 핑크 풀셋 코디
두 번째로 소개할 코디는 게임메카 ID 'Lyly'의 핑크 풀셋 코디이다. 헤어스타일부터 발끝까지 전부 분홍색인 것에 식상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곳곳에 하얀색이 첨가되어 분홍색을 일부분 중화시키고 있다. 특히 상의와 하의는 하얀색 줄이 서로 매치가 되며, 다른 세트의 옷이지만 한벌처럼 어우러진다.
▲ 게임메카 ID '두고보겠다'의 스쿨 룩 코디
이번 코디는 게임메카 ID '두고보겠다'의 마린 세트를 이용한 스쿨 룩이다. 교복이 마린복에서 출발했다는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 놀랄만한 건 아니지만, 단순히 색을 바꾼 것만으로도 마린복 느낌을 없애고 교복 분위기를 잘 살려내었다.
▲ 게임메카 ID '팬케이틀린'의 흰청 코디
마지막으로 소개할 코디는 게임메카 ID '팬케이틀린'의 셔츠와 청바지 코디이다. 흰색과 파란색은 오래 전부터 무난한 색 조합으로서 자주 거론되었다. 특히 흰 티와 청바지라는 간단한 패션에 주로 사용되지만, 이 외에 다른 옷과 조합해도 예쁜 연출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