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핫 릴레이 웹툰',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다수 참여
2015.08.06 16:18게임메카 임현주 기자
▲ 핫 릴레이 웹툰 이벤트
클로저스가 '핫 릴레이 웹툰' 계획을 발표했다. '핫 릴레이 웹툰'은 늑대개와 검은양 팀의 스토리를 웹툰으로 제공하는 콘텐츠다.
릴레이 웹툰은 9월 첫째 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유명 작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가장 처음 발표될 전망인 <나타 이야기>는 제목만 밝혀진 상태로, 발표 당일(6일)에는 자세한 내용과 담당 작가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제목에 신규 캐릭터 '나타'가 들어있는 것을 보아 늑대개 팀이나 나타 관련 스토리가 펼쳐질 전망이다.
8월 셋째 주에는 윤현석 작가의 <찜질방에 간 늑대개 팀>과 박지은 작가의 <수영장에 간 늑대개 팀>이 공개된다. 윤현석 작가는 2007년 웹툰 '너에게 날리는 홈런'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네이버에서 '다이스'를 연재 중이다. 박지은 작가 역시 네이버에서 웹툰을 연재 중이며, 작품명은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다.
두 작품 공개 이후에는 삼촌, 카레곰, HUN/제나 작가들이 릴레이로 웹툰을 게재할 예정이다. 이들 모두 인기 웹툰을 연재 중인 작가들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클로저스는 환상거북의 웹툰 <지금은 임무 수행 중!>을 연재 중이다. <지금은 임무 수행 중!>은 클로저스의 공식 스토리와 별개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코믹스 게시판에서 볼 수 있다. 해당 웹툰은 7화까지 공개된 상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