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 부르는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영상 공개
2010.08.04 09:02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액티비전과 공동 개발중인 잔혹쾌감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플레이 영상과 게임가이드 정보를 공개했다.
금일 선보인 플레이 영상은 게임 내 맵인 ‘플라이 오버’, ‘모닝 헌트’를 배경으로 전세계 분쟁 지역에서 이익 쟁취를 위해 용병 세력들이 벌이는 잔혹한 전투를 역동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팀데스매치’, ‘리볼버모드’ 등 대표적인 게임모드를 소개하고, FPS의 기본 재미인 슈팅의 묘미와 파괴 미학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영상을 구성해 비공개 테스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유저들의 사전 학습을 돕기 위한 게임가이드 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게임가이드 페이지에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게임특징, 캐릭터, 게임맵 및 게임모드, 무기 등 세부정보가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며, 사이트 곳곳에 가이드 동영상을 배치해 게임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개발을 맡고 있는 손창형 개발팀장은 “무더운 여름, FPS 게임의 짜릿한 쾌감을 느끼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 풍성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특유의 잔혹함이 매력적인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터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일까지 1만명의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중인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