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전 최강자 '콘테스트', 카스 온라인 라이벌 4주차 출전
2015.08.21 15:4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리그 좀비 팀 매치 라이벌에 출전하는 '콘테스트'
(사진제공: 넥슨)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정규 리그, 좀비 팀 매치 ‘라이벌(Rival)’ 4주차 경기가 23일 열린다. 이번 경기에는 좀비 이벤트 대회 우승팀 ‘콘체르토’가 출전해 ‘발록(BARLOG)’진영의 무패우승 견인에 나선다.
‘콘체르토(발록)’는 2015년 1월에 진행된 '카스 온라인'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 ‘좀비 팀 매치’에서 당시 ‘뽀통령세컨드’로 출전해 발군의 실력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강팀이다.
특히, 좀비로 플레이 시 ‘벤시(Banshee)’와 ‘스팅핑거(Sting Finger)’ 등 원거리 공격 및 교란이 가능한 좀비를 활용해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장기다.
이번 4주차 경기에서 ‘콘체르토’가 승리할 시 BJ머독이 이끄는 ‘발록’진영은 총 획득 포인트(2000점)에 따라 5주차 파이널 매치의 승패와 관계없이 최종 우승을 차지한다.
BJ대정령이 이끄는 ‘스컬’ 진영에서는 오프라인 예선에서 뛰어난 단합으로 본선에 진출한 ‘니코’가 출전해 희망의 불씨를 살릴 예정이다. ‘스컬’ 진영이 승리 시 5주차 파이널 매치의 결과에 따라 최종 승패가 결정된다.
좀비 팀 매치 ‘라이벌’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스포TV 게임즈를 통해 TV채널 및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생중계된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