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징자를 소환하라, 히어로즈 신규 전장 '불지옥 신단' 오픈
2015.08.28 10:4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전장 '불지옥 신단' 소개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8일, 자사의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신규 전장 ‘불지옥 신단'을 업데이트했다.
'불지옥 신단' 전장은 ‘영원의 전쟁터’에 이어 새롭게 추가되는 '디아블로' 테마의 두 번째 전장으로 지난 8월 6일 독일 쾰른 게임스컴 2015 현장에서 첫 공개된 바 있다.
'불지옥 신단'은 공격로 3개가 배치되어 있으며, 각 공격로마다 주기적으로 힘을 얻는 신단 3개가 존재한다. 일정 수 이상 수호자들을 처치해 신단을 활성화시키면 강력한 용병 '응징자'를 소환할 수 있다. '불지옥 신단'에 등장하는 응징자는 신단이 위치한 공격로를 따라 이동하며 마주치는 적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한다.

▲ '히어로즈' 신규 전장 '불지옥 신단'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응징자는 '디아블로 3' 플레이어에게 익숙한 세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다. ‘비전’은 회전하는 비전 광선을 소환하는 것으로 광선이 닿는 적에게 큰 피해를 준다. ‘냉기’는 '응징자'가 얼음 파편을 소환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그 자리에 얼어붙게 한다. 마지막으로, ‘포격’은 공중에 불덩이를 쏘아 올리는 능력으로, 쏘아 올려진 불덩이는 지면에 닿을 때 폭발하며 적에게 피해를 준다.
'불지옥 신단' 소개 영상은 유튜브(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내 전장 페이지(바로가기)에는 '불지옥 신단'을 포함,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전장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정리되어 있다.
한편 '히어로즈'의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