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2010 GWF JAPAN에서 한국팀 우승
2010.09.02 14:3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윈디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는 29일(일) 폐막한 ‘2010 GWF Japan’ 에 참가했던 한국대표 선수단의 팀전 우승과 개인전 2위 소식을 밝혔다.
지난 27일 3회째 열린 겟앰프드 월드 페스티벌 ‘2010 GWF Japan’가 29일 한국선수들의 팀전 우승과 개인전 2위를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팀전 한국 대표로 출전한 박근우 선수와 서원호 선수는 실수를 최대한으로 줄이고 예전보다 단단해진 팀워크와 유연해진 팀 플레이, 그리고 치밀한 작전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GWF에서 한국이 3년 연속 팀전 우승을 차지할 수 있게 했다.
다만 개인전 대표로 출전한 한인수 선수는 대회 첫 출전인 태국 선수에게 간발의 차로 아깝게 개인전 우승을 놓치고 2위를 차지했다.
한국을 비롯한 일본, 미국,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7개국의 쟁쟁한 선수들과 겟앰프드 최고 실력자의 자리를 놓고 겨룬 ‘2010 GWF Japan’은 한국 선수들의 팀전 우승과 함께 30만엔의 우승 상금을 차지하며, 역시 한국 선수가 세계 최고임을 알렸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2010 GWF에서 한국 선수들이 팀전 우승, 개인전 2위를 차지해 뿌듯하고 전 세계 선수들이 모인 곳에서도 침착하게 승리를 따낸 선수들에게 고맙다. 앞으로도 e-sports 공인 종목으로써 다양한 리그를 진행하여 한국의 e-sports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겟앰프드 한국팀 우승 소감을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PS6는 3배 빨라지고, 차세대 Xbox는 PC가 된다?
-
3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4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5
오공 다음은 종규, ‘검은 신화’ 시리즈 신작 공개
-
6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7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8
크래프톤의 '다크앤다커 모바일' 글로벌 출시 포기
-
9
몬헌 와일즈 "PC 최적화 해결할 패치, 올 겨울로 예정"
-
10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