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카나안 온라인` 10일 공개 서비스 실시
2010.09.09 18:3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그라비티는 캐주얼 MMORPG 웹게임 ‘카나안 온라인’이 10일부터 공개 시범 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나안 온라인’은 지난 달 11일부터 15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의 안정성과 로컬라이징 등 전반적인 테스트를 마쳤다. 이번 OBT에서는 온라인 훈련시스템, 경매장 시스템 등 신규 시스템과 고레벨 유저를 위한 맵과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돼 유저들의 즐길 거리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카나안 온라인’ OBT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의 첫 웹게임 진출작 ‘카나안 온라인’은 귀여운 캐릭터와 풍성한 콘텐츠가 장점인 캐주얼 MMORPG 웹게임이다. 지난 테스트에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를 나만의 펫으로 만들 수 있는 ‘펫 시스템’, 수동 전투와 자동 전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턴제 전투 방식’ 등 기존 웹게임에서는 보기 어려운 다양한 시스템들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카나안 온라인’은 OBT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나안 온라인’ 플레이 소감과 응원글 작성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유저들이 보유한 펫 자랑대회 이벤트 등을 통해 삼성 디지털카메라, 아이리버 전자책, 아이팟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정세윤 그라비티 개발전략그룹장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풍성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에서 호평을 받아 빠른 공개 시범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새로운 맵과 인스턴스 던전을 비롯해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니 더욱 재미있게 카나안 온라인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