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효과 최대 20배 상승, '뮤 온라인' 신규 펫 '뮨' 추가
2015.09.03 11:2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뮤 온라인' 신규 '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3일, '뮤 온라인'에 신규 ‘뮨(펫)’ 3종을 추가했다.
‘뮤 온라인’의 ‘뮨’은 사냥을 돕는 펫이며, 같은 종류의 '뮨'끼리 조합해 성장시키거나 강화를 통해 진화시킬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뮨’은 프리미엄 뮨 ‘햄머’와 일반 뮨 ‘리피어’, ‘엑서’3가지다. 이들은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력, 마력, 공격속도 등을 올려준다. 또한, 오는 10월 4일까지 신규 ‘뮨’의 기본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진다.
웹젠은 9월 3일부터 17일까지 신규 '뮨' 추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시간, 특정 사냥터에 등장하는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이벤트 몬스터 3종을 잡으면 보상으로 주어지는‘알'을 사용하면 ‘일반 뮨’이나 ‘혼석’, ‘영석’, ‘진화의 돌’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에 ‘황금 고블린 몬스터’를 사냥하면 신규 ‘프리미엄 뮨’을 포함한 다섯 개의 ‘뮨’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또 9월에 생일을 맞은 ‘뮤’유저에게는 신규 ‘프리미엄 뮨’을 게임샵에서 무료로 선물한다.
한편, 웹젠은 오는 9월 17일까지 ‘뮤’ 정액제 서버 ‘뮤 레드’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를 운영 중이다. 해당 서버에서는 경험치 3.5배, 아이템 획득 확률 10배로 올라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육성된 캐릭터는 정식 서버로 이전시킬 수도 있다. ‘스피드 이벤트서버’ 사전 신청에는 5,000명 이상이 참가한 바 있다.
‘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