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미식축구, 블러드 보울: 레전더리 에디션 영상
2010.10.05 11:4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블러드 보울: 레전더리 에디션` 영상
지난 2009년 PC 기종으로 발매되어 약 60만 가량의 판매고를 올린 독특한 미식축구게임 ‘블러드 보울’의 레전더리 에디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블러드 보울: 레전더리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종족이 추가된다는 것이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스켈레톤 종족 ‘켐리’와 ‘언데드’, ‘아마존’ 등 3종의 신규 종족이 ‘블러드 보울’에 등장한다. 이로써 ‘블러드볼’에는 총 11종의 종족이 자리한다. 이러한 ‘블러드 보울’의 콘셉은 기존 미식축구와 차별적이다. 워해머 세계관을 배경으로 인간, 오크, 엘프 등의 다양한 종족이 등장하는 ‘블러드 보울’은 무기와 마법을 활용한 강렬한 액션을 테마로 삼고 있다. 영상을 통해 이러한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뇌물로 심판을 매수하거나 상대팀 선수를 불구로 만드는 등, 현실에서는 실현할 수 없는 독특한 승리전략 요소가 마련되어 있다.
‘블러드 보울’의 첫 번째 확장팩인 ‘레전더리 에디션’에는 신규 종족 3종 외에도 새로운 스토리 모드가 도입된다. 신규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프리랜서 코치 역을 맡아 게임 내 유명한 팀을 이끌며 새로운 과제에 도전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각 종족이 어떤 과정을 통해 이 무자비한 게임에 뛰어들게 됐는가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한다. 이 스토리 모드에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팀을 코치하는 기본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레전더리 에디션’에는 9종의 신규 경기장과 새로운 캠페인 모드 등이 추가된다. ‘블러드 보울: 레전더리 에디션’은 올해 말, PC 기종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