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2010 인삼의 날` 축제에서 체험존 운영
2010.10.22 11:3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금일부터 열리는 `2010 대한민국 인삼 축제`에서 ‘겟앰프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삼에 대한 모든 정보 제공과 함께 인삼에 대한 인식 변화와 가치의 전환 계기를 위해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인삼연합회, 한국인삼생산자협의회 주관, 고려인삼연합회가 후원하는 ‘2010 대한민국 인삼축제’에 윈디소프트의 대표게임 ‘겟앰프드 체험존’이 열린다.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오전 10시 ~ 오후 6시 진행) 3일간 청계광장 소라탑 일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윈디소프트와 고려인삼연합회의 마케팅 제휴 체결 후 진행되는 첫 번째 업무이다.
이날 행사에서 ‘겟앰프드 하드코어’는 행사장 내에 체험존을 설치해 게임 플레이 영상 방영 및 게임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체험장에서 챌린지 모드 클리어 시 다양한 겟앰프드 관련 상품을 지급하며, 인삼의 글로벌화를 위해 ‘겟앰프드’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인삼아이템을 최초 시범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이번 2010 인삼의 날 행사에 겟앰프드가 참여하는 것은 게임과 인삼의 대중화를 위함이다”라며, “겟앰프드 체험존 개설이 기존 겟앰프드 유저뿐만 아니라 인삼에 관심이 있어 청계광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좋은 추억과 게임에 대한 좋은 인식이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