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빼빼로데이 기념 악세서리 업데이트
2010.11.04 09:4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신규 액세서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겟앰프드 하드코어’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하고 위험한 초콜릿 향기로 유저들을 유혹할 ‘초콜릿 과자상자’를 업데이트 한다. ‘초콜릿 과자상자’는 빼빼로 과자를 이용해 광범위한 공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초록, 빨강, 파랑의 각기 다른 빼빼로 색상에 따라 공격이 달라져 한층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초콜릿 과자상자’ 액세서리와 함께 마인 캐릭터 전용 액세서리인 ‘트리피드’도 함께 선보인다. 지독한 유독 가스를 내뿜으며 사냥감을 휘감아 생명력을 빨아들이는 악마의 꽃이란 컨셉을 가진 ‘트리피드’는 꽃을 이용하여 폭염을 내뿜고, 줄기로 상대방의 MP와 HP를 흡수하는 등의 기술을 사용해 마인 캐릭터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솔로나 커플 유저 구분 없이 게임 내에서 빼빼로데이를 만끽하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신규 액세서리와 마인 캐릭터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한 최초 마인 전용 액세서리 `트리피드’를 업데이트 했다”며, “마인 캐릭터를 이용하시는 유저님들께 큰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3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4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5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6
헨젤과 그레텔 공포 플래시게임, 스팀에 리메이크 나온다
-
7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8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9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10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