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별 승부예측 신설, 롤드컵 2015 특별 사이트 오픈
2015.09.21 16:3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롤드컵 2015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가 오는 10월 개최되는 ‘롤드컵’의 특별 사이트(링크)를 열었다.
롤드컵 특별 사이트에는 대회 일정과 경기 결과, 순위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또한 유명 '롤' 선수들이 등장하는 다큐멘터리 영상과 플레이어들이 참여하는 '롤드컵' 승부예측 코너가 신설된다. 또한 특별 사이트 내에서 '롤드컵' 전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오는 26일에는 특별 사이트를 통해 '롤' e스포츠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전설, 날아오르다’ 다큐멘터리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되며, 27일부터 29일까지 선수별 티저 영상도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이 롤드컵 경기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승부의 신’ 코너도 조만간 열릴 예정이다. 이 코너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조별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 경기 결과를 예측해 입력하고, 적중률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조별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 직전 각각 1회 응모가 가능하며, 팀과 순위 적중 여부에 따라 차등돼 지급되는 포인트를 합산해 보상이 지급된다.
조별예선 혹은 본선 경기 결과 응모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승부의 신 포로 1’ 소환사 아이콘이, 응모기간 동안 일정 포인트 이상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승부의 신 포로 2’ 소환사 아이콘이, 조별예선과 본선 토너먼트 경기 승리팀을 모두 맞춘 이들에게는 ‘챔피언십 리븐’ 스킨이 선물로 제공된다.
▲ '챔피언십 리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선수 영상과 승부예측 페이지 등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e스포츠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전세계 최고 팀들의 승부가 펼쳐지는 롤드컵과 더불어 특별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