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 실시
2010.12.07 10:23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연인들의 계절 12월을 맞아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쇼핑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구매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만원권 외식상품권과 뮤지컬 ‘판타스틱스’ 티켓 커플예매권이 지급된다. 오프닝 곡 ‘try to remember’로 유명한 ‘판타스틱스’는 감미로운 음악과, 두 남녀의 수줍은 사랑이 잘 표현된 작품으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이다. 이외에도 겨울 필수픔인 고급 무릎담요가 구매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연인들의 계절 12월을 맞아 분위기 있는 식사와 사랑스런 이야기가 있는 뮤지컬 관람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가 도와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이벤트의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옥션, G마켓, 11번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의 주요제품으로는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크키보드’, ‘블루트랙 기술을 탑재한 무선 모바일 마우스 3500, 4000 시리즈’, ‘게임의 강자 사이드와인더 X3 마우스’ 등이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7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