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 OST] 호소력 짙은 감성보컬 김태우의 'Glory' 공개
2015.10.06 13:25게임메카 진혜지 기자
▲ 아이마가 공개한 OST 라인업 마지막 가수 김태우
10월 8일 공식 서비스를 앞둔 아이마가 마지막 OST 'Glory'를 공개했다.
6일(화), 아이마는 OST 라인업의 마지막 가수로 선정된 김태우의 메이킹 필름과 음원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김태우가 부른 노래 'Glory'의 가사와 전반적인 테마도 함께 접할 수 있다.
아이마의 마지막 OST 'Glory'는 테라노어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영웅의 굳건한 의지를 담고있다. 작사는 가수 앤드(AND)가 맡았고, 작곡은 나얼, 성시경, 토이 등 여러 아티스트의 작품에 참여한 강화성이 담당했다.
노래를 부른 김태우는 1999년 국민그룹 GOD의 메인 보컬로 데뷔했고,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인기를 끌어 국내 최고의 남성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Glory'는 아이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감상할 수 있고, 각종 음악 사이트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도 제공된다.
▲ 아이마의 네 번째 OST 'Glory'
▲ 아이마 × 김태우 'Glory' 메이킹 필름
김태우는 메이킹 필름을 통해 '내 노래가 게임에서 나오는걸 들으면 어떤 느낌이 들까?'라고 말한 뒤 '아이마가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것에 자신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작곡을 담당한 강화성은 '아이마의 전반적인 이미지에 강렬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며, '김태우씨가 가진 가창력과 느낌을 통해 많은 분이 노래를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Glory'의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아이마는 OST 라인업 공개를 기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마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메이킹 필름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헤드폰을 비롯한 상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8일(일)까지 진행되며, 메이킹 필름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페이스북에 포스팅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루카쿠2015-10-06 18:00
신고삭제역시 갓태우 노래! 대박이네
루카쿠2015.10.06 18:00
신고삭제역시 갓태우 노래! 대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