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다양한 이벤트로 올 겨울 책임진다
2010.12.22 13:3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겨울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따스한 겨울을 책임진다.
2010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위메이드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하고자, 12월 22일부터 각 게임 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정통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3`는 눈사람 재료 아이템을 모아 얻을 수 있는 ‘꼬마 눈사람’ 아이템을 통해, 경험치 상승 및 체력 자동 회복이 가능한 ‘산타 소환신발’ 및 ‘루돌프 소환뿔’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겨울 이벤트를 1월 12일까지 실시하고, ‘꼬마눈사람’을 가장 많이 만든 이용자를 추첨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손난로 및 핫 팩도 증정할 계획이다.
`창천 온라인`은 오는 26일까지 저녁 7시부터 10시 사이, 매시 정각에 접속해 있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Britz 스피커, USB메모리, GT240 그래픽 카드 및 게임 내 코스튬과 아이템을 증정하는 GM의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의 웹게임 `천검영웅전`도 28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 지도에 나타나는 ‘눈사람 몬스터’를 물리쳐, 이동속도와 근력, 내공을 높여주는 ‘루돌프’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도중 나타나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양말’ 수집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도 그 수량에 따라 게임진행에 필요한 금자와 곡식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략 배틀 온라인 `아발론 온라인`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리엔스의 민첩한 영웅 ‘묘월’과 환상을 통해 지능플레이를 펼치는 이오니아의 ‘프레토’를 추가해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입은 ‘듀로프’, ‘마기엘’, ‘빙여경’, ‘타키루’ 등 4종의 영웅 코스튬도 선보인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신규 영웅 구매자들과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인 ‘X-mas상자’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팟 셔플과 신규 영웅3등급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1월 5일까지 계속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크리스마스와 추운 겨울 동안 모든 이용자들이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위메이드가 정성껏 준비한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도 연말의 기분을 느끼고 풍요로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각 게임 별 이벤트 상세 내용과 세부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 홈페이지와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www.wemad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