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범, 백호 타고 달린다! `천검영웅전` 신규 업데이트
2011.02.16 16:21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무협 웹게임 `천검영웅전` 이 신규 업데이트 ‘마구간 시스템’을 오늘(16일) 선보인다.
간편한 조작과 쉬운 게임진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천검영웅전` 은 정파와 사파가 공존하는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의 재미가 있는 성장형 웹MMORPG다.
새롭게 추가된 `마구간 시스템` 은 무림에 흩어져있는 야생의 동물들을 자동으로 수색해 나만의 탈것으로 만들어 주는 시스템으로, 기본 이동수단인 야생마를 비롯해 적토마, 백호 등 전략적 활용도가 높은 고급 동물들까지 함께 선보인다.
특히, 탈것들은 기본적인 이동속도 외 캐릭터의 내공, 방어, 기력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능력에 따른 특별한 기운을 함께 제공하고 실시간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마패 등 특수 아이템을 이용하면 `주작`, `삼족오` 등 영물 및 신수급의 강력한 능력이 잠재된 탈 것들도 등장하고 다양한 전략적 재미와 함께 전설의 동물들을 수집할 수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천검영웅전` 은 웹게임만의 편리함을 바탕으로 대작 온라인게임 못지않은 다양한 전략적 재미가 존재하는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 같은 재미를 극대화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화된 게임성을 제공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천검영웅전` 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패 및 마패꾸러미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훈련된 흑표범`, `빛나는 주작` 등 특별한 기념 탈것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천검영웅전` 공식 홈페이지(http://skysword.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순정남] SNS 뺏어야 할 게임사 대표&디렉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