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중에 보는 프리 시즌] 마법형 원거리 딜러 코르키
2015.11.10 19:02게임메카 홍중석 기자
11일(수),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서버가 업데이트 및 점검(이하 롤점검롤 점검)을 진행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롤점검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간 전례를 미루어보아 PBE 서버의 5.22패치가 적용될 전망이다.
이번 롤점검 이후에는 '원거리 딜러'와 아이템, 특성 등 대대적인 개편이 있을 예정이다. 이에 게임메카는 차기 시즌에 업데이트되는 '원거리 딜러'들 중 코르키를 분석해보았다.
이번 롤점검 이후에는 '원거리 딜러'와 아이템, 특성 등 대대적인 개편이 있을 예정이다. 이에 게임메카는 차기 시즌에 업데이트되는 '원거리 딜러'들 중 코르키를 분석해보았다.
올 AD도 끄떡없다! 마법형 원거리 딜러 코르키
코르키의 최대 변경점은 기본 지속 효과 '마법 공학 유산탄'이다. 해당 기술은 기본 공격력에 10% 추가대미지를 줬다. 하지만 이번 롤점검 이후에는 기본 공격 피해량의 50%가 마법 피해로 바뀐다.
여기에 새로 추가된 '폭탄 꾸러미'도 눈에 띈다. 이는 8분이 지나면 제단 근처에 '폭탄 꾸러미'가 생성되는 새로운 효과다. '폭탄 꾸러미'를 얻은 코르키는 비 전투시 이동 속도가 60초 동안 증가한다. 그리고 '발키리'가 '특급 폭탄 배송'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코르키의 생존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다음은 코르키의 새로운 효과 상세 설명과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다.
마법공학 탄약(기본 지속 효과) 마법공학 유산탄 코르키의 기본 공격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절반이 마법 피해로 전환됩니다. 폭탄 꾸러미 최초 8분이 지나면 제단 근처에서 폭탄 꾸러미가 도착합니다. 이 폭탄 꾸러미를 집으면 60초 동안 비전투 시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며, 발키리가 특급 폭탄 배송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 폭탄 꾸러미는 배송 완료 5분 후 재장전됩니다. 발키리(좌), 특급 폭탄 배송(우) 발키리(W)마나 100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용 시: 코르키가 단거리를 폭격하여, 지나간 폭격 지역 위에 있는 적에게 초당 60/90/120/150/180(+0.4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특급 폭탄 배송: 코르키가 멀리까지 폭격하며 폭탄을 투하하여 적들을 옆으로 밀어내며, 5초 동안 지나간 경로를 불태웁니다. 이 경로에 있는 적은 속도가 90% 둔화되며, 불에 타서 초당 30-100(+1.5 추가 공격력)(+0.2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 코르키의 인게임 플레이 영상 |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