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트로 즐기는 놀이동산,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
2011.04.07 10:5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튜브)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7일), 서울 강남 파티온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Xbox360 키넥트 전용 타이틀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를 공개했다.
2K 플레이의 캣 대디 게임즈가 개발한 ‘카니발 게임즈’ 시리즈 신작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에서는 키넥트를 활용하여 20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는 ‘연안 모퉁이(Coaster Corner), 발사대 선로(LaunchPad Lane), 회전목마 구역(Carousel Junction), 회전 도로(Whirlinging Way), 찻잔 광장(Tea Cup Court) 등 ‘놀이동산’의 5개 코너를 경험하는 형태로 디자인되었다.
이 외에 ‘카니발 게임즈’의 클래식 게임인 ‘길거리 농구(Alley Ball)’, 힘 테스트(Strength Test)’, 행운의 수레바퀴(Wheel of Chance)’ 등이 포함되었으며, 펫 드래곤, 로봇 카우보이, 날아다니는 곰과 닌자 등 인터랙티브 아이템과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춤 잘 추는 원숭이 캐릭터 ‘몽키 바커(Monkey Barker)’가 시리즈 최초로 추가되었다.
발표회장에는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의 마스코트 이믿음(7)군과 이마음(5)군이 아빠이자 연기자 이정용씨가 참석하여 직접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를 시연했다. 이정용씨는 “마치 아이들을 데리고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기분이다. 손에 쥐는 컨트롤러가 없으니까 아직 어린 우리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것 같다.”며, “평소에 방송, 개인적인 운동 등으로 아이들과 놀아줄 시간이 부족해서 많이 미안했는데, 키넥트로 아이들과 놀아주면 최고의 아빠가 될 것 같다.”며 게임 시연 후 소감을 밝혔다.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의 예약판매는 11일부터 18일까지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롯데닷컴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39,800원이다.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는 21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다.
▲ 게임을 시연하는 이정용씨 가족
▲ 이정용씨와 이믿음, 이마음군
많이 본 뉴스
- 1 소녀전선 3인칭 슈팅 신작, 프로젝트 N.E.T. 등장
- 2 게임을 더 쾌적하게, 스팀 속 '보조 소프트웨어'
- 3 업데이트로 ‘벽돌’된 메타 퀘스트, 무료 교체해준다
- 4 콘코드 미포함, 메타크리틱 2024 최악의 게임 10선
- 5 용과 같이 스튜디오 1915년 신작, 동성회와 관계 없다
- 6 [이구동성] 이제 안 봐준다
- 7 언어 문제로 中 유저들과 언쟁한 인디게임, 비추 폭격
- 8 [오늘의 스팀] 발라트로의 전성기는 ‘바로 지금’
- 9 게임대상 5년치 심사표 보니... 투표 비중 왜곡 '심각'
- 10 [오늘의 스팀] 12년 차 러스트, 역대 최고 동접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