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 신규 이벤트, 게임 접속하고 '스킬 초기화 알약' 받자
2015.11.19 15:37게임메카 홍중석 기자
▲ 아이마 '주화를 모으면 아이템이 펑펑!' 이벤트
19일(목), 아이마가 정기 점검을 종료하고 '주화를 모으면 아이템이 펑펑!'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의 핵심은 아이마를 플레이하여 '주화'를 얻고, 이를 아이템과 교환하는 것이다.
먼저 '스킬 초기화 알약'은 '가디언 기사단 주화' 3개로 얻을 수 있다. '가디언 기사단 주화'는 이벤트 기간 중 처음 접속하는 캐릭터에 우편으로 제공되며 평일에는 1개, 주말에는 2개가 지급된다. 아이템 교환은 아르카드의 NPC 브로큰를 통해 이뤄진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던전 입장권'도 얻을 수 있다. 이는 '삐에로 주화'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삐에로 주화'는 몬스터 사냥 중 등장하는 '삐에로'에게서 드롭되며 사용 시 HP 20%를 회복할 수 있다. '삐에로 주화' 40개는 아르카드의 유랑극단 단장에게서 '던전 입장권'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가디언 기사단 주화'와 '삐에로 주화', '던전 입장권'은 계정 창고 보관 및 개인 거래가 불가능하다. 단, '스킬 초기화 알약'은 계정 창고를 통해 캐릭터 간 이동이 가능하다. '주화를 모으면 아이템이 펑펑!'은 오는 26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관련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 삭제된다.
한편, 아이마는 오는 21일(토)부터 22일(일) 양일간 '주말 피크타임 50% UP'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사냥 경험치, 사냥 스킬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이 50% 증가한다.
▲ '피크타임 50% UP!' 이벤트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