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각성무기 사신낫과 함께, 검은사막 네이버 채널링 시작
2015.11.19 16:5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검은사막' 신규 각성무기 '사신낫'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다음게임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검은사막'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다음게임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소서러 각성무기 ‘사신낫’을 업데이트했다. '검은사막'에서 두 번째로 공개되는 각성무기 ‘사신낫’은 소서러 전용으로 근거리 스킬 중심으로 되어 있었던 소서러에게, 범위형 공격과 멀리있는 적를 끌어 당겨 베는 식의 색다른 연계 스킬을 제공한다.
다음게임은 ‘사신낫’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서러 모험가여, 사신낫을 들어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신낫’ 획득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게임캐시(165펄 상자)를 지급한다.
네이버 채널링과 함께 오픈되는 ‘모험가 인재 양성 프로젝트’는 다음 회원과 네이버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2주간 초기 정착에 필요한 의상과 탈 것, 생산 도구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첫 접속일을 기준으로 7일 동안 칼슈타인 무기의상세트(7일), 텀벙텀벙 낚시복 세트(7일), 속옷상자, 칼슈타인 마구세트(7일), 카마실브의 축복(7일), 봉인된 전투의 서(7일) 등 캐시 아이템이 지급되며, 금괴110G(1100만 은화), 탈 것(말), 채집도구6종, 낚시도구, 블랙스톤 등이 추가로 지원된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5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
9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10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