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블러드, 20일부터 아프리카TV 방송 및 이벤트 시작
2011.05.20 14:5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가 개발한 성인 액션 RPG ‘다크블러드’가 아프리카 TV와 공동 제휴를 맺고 방송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아프리카 TV는 나우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개인 방송 서비스로 게이머들 사이 인지도 높은 BJ(Broadcasting Jackey, 이하 BJ, 아프리카 TV내 방송 진행자)를 다수 확보 하고 있으며, 방송 및 채팅 기능을 제공해 ‘다크블러드’를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유용한 정보 전달 및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홍순구 PM은 “‘다크블러드’가 더욱 다양한 유저들에게 사랑 받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금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프리카 TV 내 인지도가 높은 유명 BJ를 섭외해 ‘다크블러드’를 정규 방송으로 편성해 운영할 예정이며, 특정한 날을 ‘다크블러드 데이(Day)’로 지정해 동시 다발적으로 다크블러드를 방송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프리카 TV 방송 프로모션을 기념하며 관련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우선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5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동안 신규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게임 머니 50만 Ar(아르)를 지급하며, 신규 가입 회원 중 3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청과 함께 게임 플레이 도중 BJ를 만나 게임내 미션을 수행하고 인증 스크린샷 또는 동영상을 찍어 해당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무기강화석을, 그리고 아프리카 TV를 통해 직접 다크블러드 게임을 방송하는 BJ들에게는 빕스(VIPS) 샐러드 바 이용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크블러드 홈페이지(www.darkbloo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