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온라인, 전국 6개 지방 대상 PC방 투어 진행
2015.11.25 15:50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전국 6개 지역에서 '문명 온라인' PC방 투어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자사의 MMORPG ‘문명 온라인’ 전국 PC방 투어에 대한 세부사항을 공개했다고 24일(화) 밝혔다.
‘문명 온라인’은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온라인으로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기존 시리즈처럼 문명 발전을 통해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걸 목표로 한다. 특히, 여러 명이 함께하는 온라인의 특성에 맞춰, 주어진 시간 내에 승리를 이끌어내는 ‘세션제’를 채택해 뭇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PC방 투어는 오는 27일부터 2주간, 전국 6개 지역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간 엑스엘게임즈는 각 지역별로 30개 매장을 방문하여 ‘문명 온라인’를 즐기는 유저를 만나 먹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게임 공식 쿠션과 무릎담요,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명 온라인’ PC방 투어의 지역별 일정은 다음과 같다. 우선 1주차 27일에는 부산, 28일 대구, 29일에는 강원 지역을 방문한다. 이어서 2주차 12월 4일에는 광주, 5일 대전, 마지막 6일에는 서울에서 유저들과 만남이 이루어진다.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 이정혜 팀장은 “PC방에서 플레이 하기 적합한 ‘문명 온라인’을 유저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다”라며 “전국 PC방 투어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문명 온라인’을 접하고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명 온라인’ 전국 지역 PC방 투어의 상세 일정과 시간, 대상 PC방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